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독일(Germany)

베를린 카이저하임 한인민박 후기! (ft.유럽 박물관 같은 한인민박)

안녕하십니까아 

네덜란드에 이어 저는 베를린에 다녀왔습니다! 

네덜란드에서 6시간22분 기차를 타고 베를린으로 이동! 

(too much 기차.....) 

 

베를린 도착! 

베를린은 날씨도 좋았어요. 


베를린은 기대를 많이 했던 도시 중 하나에요! 

힙한 도시, 평화의 상징, 통일의 도시, 예술의 도시, 

부끄러운 과거를 기억하고 과거를 통해

더 아름답게 성장하는 배울 것이 많은 도시.  


이외에도 많은 수식어가 붙는 그런 베를린. 

좀 더 오래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베를린 다녀오고 베를린과 사랑에 빠진 1인..) 

 

서론이 길었네요! ㅎㅎ 

2박3일 잠시 베를린에 있게 된 저희는, 

짧은 시간 동안 그래도 잠자리와 식사는 편하게 하려고 

역시나 한인민박을 찾았습니다! 

베를린에서 묵게 된 한인민박은 

“카이저하임 한인민박” 

이름부터 뭔가 포스가 느껴졌는데 ㅋㅋㅋ

 알고 보니 바로 앞 역 이름이  Kaiserdamm !

 

한인민박 후기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닷.
카이저하임 문의하기
kakaotalk : KaiserBerlin

 

카이저하임 한인민박 특징 셋! 


1. 박물관 같은 인테리어

2. 엄청난 위치

3. 친절하신 사장님&사모님


 

1. 인테리어

제목에 힌트가 있는데요, 바로 이곳의 인테리어!! 

진짜 박물관같아요. 뭔가 유럽풍 호텔에 온 느낌?! 

사진으로 보시죠. 

카이저하임 입구 거실

일단 들어가는 입구부터 멋있어요ㅎㅎ 

웅장한 입구 
너무 타보고 싶었던 엘레베이터!!!! 

그리고 문을 직접 열고 닫는 엔틱스러운 엘레베이터!

(진짜 영화보면서 항상 타보고 싶었던 엘레베이터였는데..
타기전에 사진 엄청 찍고 엄청 설레였었죠..) 

 

그리고 들어가면 방마다 

큰- 문! 

큰- 창문! 

높-은 천장! 

들어가면서 ‘우오-‘ 소리를 계속 ㅎㅎ 

 

확실히 숙소가 이런 구조이다 보니, 

방도 좀 더 넓어 보이고 창문이 시원하게 열리니까 환기도 잘되는 느낌! 

 

거실에는 벽난로도 보이고 그랜드 피아노도 있고! 

장식장도 있고 그 안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은데, 

진짜 미술관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 


 

2. 엄청난 위치! 

앞서 얘기했듯이 베를린 민박 카이저하임은      

 U-Bahn (U) 이 다니는 Kaiserdamm 바-로 앞이에요! 

그리고 조금만 더 가면 S-Bahn 이 다니는 역도 있답니다! 

 

완전 시내중심가는 아니지만, 

어디든 편리하게 다닐 수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돌아다닐 수 있었어요! 

저희는 베를린 중앙역에서 찾아갔는데요,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다님에도 불구하고 

바로 U-Bahn을 타고 내려서 길만 건너면 됐기 때문에 편하게 찾아갔어요! 

 

숙소 근처에는 마트도 있고, 약국도 있고, 공원도 있고! 

조용하고. 여유가 느껴지는 곳이에요.

 

여행은 바쁘게 돌아다니고

많은 것을 봐야하는데

내가 쉬는 곳은 조용하고 안전한 곳에 있어야

조금의 여유가 생기고 푹-쉴 수 있지 않을까요?

여행할 때 숙소는 도심지와 조금은 떨어져 있어야 한다!

이것이 저만의 여행 철칙입니다.

ㅋㅋㅋㅋㅋ헤헷 

 


3. 사장님&사모님 

 

한인민박들을 다니다 보면 사장님과의 관계가 여행에 큰 도움이 되죠! 

이곳 베를린 한인민박 카이저하임 역시 

사장님과 사모님 덕에 저희에게는 좀 더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사장님은 진짜 딱 만나면  ‘우아 목소리 진짜 좋으시다-라고 하실 거에요! 

성우 같은 목소리로 알려주시는 모든 정보들이 귀에 쏙쏙. 

 

게다가 중간중간 재치 있는 말 솜씨 ㅎㅎ 

너무 재미있어요 ㅎㅎㅎ 

 

사모님은 너무 친절하시고 

모든 숙박객들을 배려해주시는게 느껴져요. 

 

 도착하면 여행하는 동안에 열리는 

축제나 앤틱/벼룩 시장 같은 최신 정보들을 바로 바로 주십니다!

 

저희도 그덕에 ‘Festival of Lights’도 보러가고, 

'Let there be Light!' '빛이 있으라!' 아. 베를린 멋져 ㅜㅜ 

장벽공원(Mauerpark)에서 열리는 시장도 다녀왔어요! 

앤틱가게들을 구경하는걸 너무 좋아하는 저는... 너무 행복했습니다.. ㅎ

 

그리고 숙소주변과 시내 맛집 리스트

볼거리 등을 보기 좋게 정리해서 카톡으로 보내주신답니다! 

 

사장님과 사모님은 음악을 전공하셨어요! 

(역시 목소리가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음악 전공을 하셨기 때문에 같은 음악을 하시는 분 

또는 클래식 음악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가실것같아요! 

 

베를린은 독일의 다른 도시들과 다르게 

동독과 서독의 음악 둘 다 어울러진 곳이기 때문에 

음악 공부를 하시는 분이라면 방문하기 좋은 곳일 듯해요! 

음악의 도시에서 음악을 전공하신 사장님과 사모님이 있는 

카이저하임 한인민박에 묵으신다면!? 

베스트겠죠! 

 

이렇게 2박 3일 베를린에 묵으면서 지내게 된 한인민박 카이저하임! 

2박3일이 너무도 짧게 느껴지는 매력적인 베를린.

다음에 또 와야겠다는 생각 뿐이었습니다. 

베를린에 있는 동안 편안하게 쉬다 갈 수 있게 해준 카이저하임민박에 감사를 드리며! 

다음 여행지에 있을 새롭고 재미난 일들을 열심히 기록할테니 계속 찾아와주세용! :) 

 

다음 포스팅때 만나요! 


베를린 한인민박 카이저하임 문의하기

↓↓↓

카카오톡 : KaiserBerlin

 

베를린 맛집리스트 확인 하기

https://seansworld.tistory.com/37

 

베를린 맛집 리스트 & 베를린 추천 여행코스 (ft. 독일 베를린 한인민박 카이저하임)

안녕하세요! :D 지난번 포스팅에서 베를린 카이저하임(베를린 한인민박) 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https://seansworld.tistory.com/33 베를린 카이저하임 한인민박 후기! (ft.유럽 박물관 같..

seansworl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