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독일(Germany)

프랑크푸르트 Flix bus / blabla bus 이용하는 방법,후기 (블라블라, 플릭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프랑크푸르트 역에서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야간버스를 타고 프랑크푸르트에서 파리로
이동하였습니다(10~오전7, 9시간 소요)

Flix bus
Blabla bus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먼저 버스정류장이 어디인지 알아야겠지요?

버스정류장 주소
Stuttgarter Str. 26, 60329 Frankfurt am Main, 독일

도보 6분 거리

 

 

 

 

위치는 프랑크푸르트에서 메인 입구에서

 나와 우회전을 하여 5분정도 걸으시면 되는데요!

아래 호텔이 나온다면 잘 오고 계신겁니다:D

프랑크푸르트 우측에 위치한 호텔

 

계속 오시다보면 왼쪽 창문 너머로 플릭스버스 표시가 보이네요!

버스가 보이는 곳으로 걸어가 줍니다

정류장이 보입니다!

1번 부터 번호가 쭈욱 써있네요

버스 정류장

 

근데 걱정이 되었던것은...

저는 블라블라 버스를 이용하기로 했는데

 

보이는 것은 플릭스 표시 밖에 없었습니다

초조해 지기 시작...

 

시간이 지나니 다른 사람도 저와 같은 파리행 블라블라

버스를 찾으며 함께 애타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ㅠ ㅠ

 

하지만!

이 글을 읽으신 분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블라블라 버스

 

이곳에서

Flix 버스
Blabla 버스 등

 

수 많은 버스들이 이곳에 정차하여 손님들을 태우고 출발합니다

 

 

드디어 빨강색 블라블라 버스가 왔네요

짐을 먼저 실고 핸드폰에 있는 QR코드를 보여주면 탑승이 가능합니다

버스의 왼쪽 짐을 싣는 공간!

출입구 바로 옆에 화장실도 구비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깨끗합니다

 

세면시설까지 갖춰져 있음!

 

 

*총평

자리가 좁지 않을까 불편하지 않을까 많은 걱정이 되었는데
의자도 많이 젖혀지고 다리 뻗을 공간까지
생각보다 편한 버스였습니다 

기차를 타고 이동만 하기에는 유럽여행에 있어 부담되는 것이 사실!

숙박비까지 아낄수 있는 야간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