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체코(Czech)

프라하 한인민박 '감성프라하' 후기! (혼자 여행와도 친구 만들어서 갈 수 있는 숙소:D )

안녕하세요!

긴 여행에 조금 지쳐갈 때쯤

너무 이쁜 프라하에 와서 조금은 길게 쉬게 되었어요! 

(프라하는 오래 있을수록 더 빛이 나는 그런 곳이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드릴 한인민박집은

바로

‘감성프라하’

kakatalk ID : gspraha
http://gspraha.com/

 

감성프라하

프라하의 감성♡ 감성프라하 게스트하우스♡

gspraha.com

 

이름부터가 뭔가 느낌있죠? ㅎㅎㅎ

 

감성프라하는 제목에서도 언급되었지만,

친구를 만들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한국인의 ‘정’이 오고가는

그런 새로운 만남의 행복이 있는 숙소였습니다 ㅎㅎ

 

자, 그럼 바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감성프라하 가장 크고 중요한 특징 셋!**

1.     감성프라하 사장님&사모님  

(친근하고 정 많은 사장님&사모님, 사장님의 엄청난 추천리스트)

2.     감성프라하는 깨끗하고 편하다.

3.     같이 숙박하는 분들과 이야기하고 친해지기 좋다.

(**금요일밤의 삼겹살 party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맛보기만 먼저! (ft. 삼겹살 파티)


 

1. 친절하고 친근하신 사장님과 사모님

 

항상 한인민박을 가면 그 한인민박에 대한 기억은

정말 사장님&사모님 그리고 staff의 역할이 중요했던 것 같아요.

 

그 숙소의 분위기를 정해주는 느낌!

여기 감성프라하에 오게 되면

사장님&사모님 보단 삼촌&이모 라고 부르고 싶어져요 ㅎㅎ

사장님은 숙박객들의 이름들을 기억해주시고

안부를 항상 물어봐 주시고!

 

식사를 할 때나, 저녁에 같이 맥주와 간식을 나눠 먹으면서 이야기 할 때

숙박하는 사람들의 일정을 기억하시고

어땠는지 물어봐 주세요 ㅎㅎ

사장님의 그런 관심과 사랑은 감성프라하 민박집이

집 같은 느낌이 들도록 했어요.

(관심을 받는다는 건 언제나 기분 좋은 일인 것 같아요 ㅎㅎ)

 

사모님과 스태프 분은

숙소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주시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감성프라하 주방 및 공용공간

 

아참!
사장님은 친근하실 뿐 아니라

또 엄청난 정보력으로 이번 여행을 더 알차게 만들어 주셨는데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식당, 프라하가 가장 이뻐보이는 뷰포인트,

그리고 숙소근처 공원들은 정말 최.고.

맛집으로는 쌀국수스테이크 레스토랑, 꼴라뇨&맥주 맛집 을

뷰포인트는 추천해주신 모든 곳을 다 다녀오고

추천해주신 공원들 모두 다녀왔는데

사장님의 추천 리스트는

진짜였어요.

        ㅋㅋㅋㅋ 정말 하나같이 다 – 최고였습니다.

사장님 추천 공원1 
사장님 추천 뷰포인트 최고 

 

3박을 묵으면서

사장님 덕분에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좋은 것도 많이 보고

프라하에 사시면서 있었던 여러 재미난 이야기도 많이 들었네요 ㅎㅎㅎ

 

부엌 한쪽 벽에

다녀간 많은 사람들의 편지들이 붙어있는데

왜들 그렇게 편지를 남기고 갔는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2. 감성프라하는 깨끗하고 편하다!

 

정말 깨끗해요.

제일 중요한 화장실!

여자 샤워실

여기서 포인트는

화장실이 남/여 가 구분되어있고

플러스 변기와 작은 세면대가 있는 화장실이 또 있습니다!

화장실은 넓고

샴푸와 필요한 것들이 구비되어있죠!

여자화장실에는 심지어 빨래를 말릴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방은 먼지 하나 안보입니다…

침대 밑에는 봐도 먼지 하나 안나오더라고요 ㅎㅎㅎ

여자 도미토리
2인실

 깨끗하기도 하지만

숙박 이용이 너무 편리한 감성프라하!

화장실도 넉넉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았던 두 가지는!

신발장이 굉장히 커서

신발 정리가 너무 편했다는 점!

 

그리고 여자 도미토리 옆에

화장대와 헤어드라이기가 있는 파우더 룸이 있다는 점!

샤워하고 머리까지 말리면

다음 화장실 쓰시는 분이 오래 기다리셔야하는데

이렇게 밖에 놓여있으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3. 감성프라하에서 친구를 만들고 가자!

 

감성프라하만의 특별한 특징인 것 같아요! 

저녁마다 사장님은 숙박객들과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시는 걸 좋아하세요.

그럼 다 같이 모여 앉아서

가져온 맥주와 안주를 나눠 먹으면서 이야기를 해요.

(아, 물론 강요는 절대 없구요!)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자연스럽게 서로 자기소개하고,

유럽에, 프라하에 왜 여행왔는지도 이야기하고

여행하면서 좋았던 점, 불편했던 점,

추천해주고 싶은 맛집과 여행정보들을 공유하게 되는데요!

정말 재미있어요 ㅎㅎ

 

사장님이 또 사회자처럼 분위기 어색해지지 않게

중간중간 재미난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ㅎㅎㅎ

진짜 감성프라하는 따뜻한 곳이에요. ㅎㅎ

아!

감성프라하에서는 금요일 끼고 숙박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감성프라하 Friday Night 삼겹살 Party 가 열리거든요 ㅎㅎ

각자 회비를 내고, 음료도 각자 준비하면

사모님이 삼겹살, 밥, 된장찌개, 쌈 등등을 준비해주십니다

그리고 삼겹살 파티에서 빠지면 섭섭한 돼지껍질까지..

프라하에도 한국 삼겹살이?!!

사장님은 계속 고기를 구워주시고

저희는 앉아서 맛있게 먹으며

다른 분들과 이야기 나누고 너무 재미난 시간을 갖게 됩니다.

혼자 여행 오신다 해도

감성프라하에 오시면 진짜 100% 친구 만들 수 있어요 ㅎㅎㅎ

 

http://gspraha.com/

 

감성프라하

프라하의 감성♡ 감성프라하 게스트하우스♡

gspraha.com

여기까지! 한인민박 감성프라하 후기를 마치겠습니닷.


감성프라하는 따뜻하고 정 많-은

진짜 쿨한 삼촌&이모 집에 놀러 온듯한 느낌이 드는

그런 민박입니다.

떠나고 나서 민박집의 시설보단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이 생각나고

사람냄새가 가득한 그런 집.

외로운 여행길에 재미있는 친구가 되어준 그런 집!

감성프라하 추천, 또 추천합니다. 


**보너스 사진 : 감성프라하 조식

 

맛보기만 먼저! (ft. 삼겹살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