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프랑스(France)

파리에서 두번째날! (파리 박물관 그리고 기념품 쇼핑!)

파리에서의 두번째 날이 왔습니다.! 

구름끼고 흐린 파리지만, 

파리는 파리죠.. 흐린날씨마저 로맨틱하더라구요. 

 

오늘의 일정은 이렇습니다! 

샤요궁 - 루브르 박물관 - 생트샤펠 - Passage Verdeau(기념품 쇼핑) - 몽마뜨르 언덕 - 에펠탑 야경 

 

1. 사이요(샤요) 궁 

에펠탑을 배경에 두고 인증샷 찍는 곳이죠! 

가면 한국분들 많이 만나고, 서로서로 사진 찍어주면서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도있어요ㅎㅎㅎ 

하지만 관광객들이 많은 곳이니 만큼, 조심하셔야할 사람들도 많아요! 

tip: 에펠탑을 정면에 두고 오른쪽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조금 더 에펠탑을 가까이에 두고 사진 찍을 수 있어요! 

계단 위로 올라가서 앉아서 찍으시면 더 이쁘게 나와요! (사람들이 하는 다양한 포즈 따라해보세요ㅎㅎ재미나요ㅎㅎ) 

 

2. 루브르 박물관 

파리에가면 루브르! 파리 박물관 하면 루브르 박물관을 제일 먼저 떠올리게되지요? 

이번에 뮤지엄패스를 구입해서 루브르를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루브르는 소문대로 정말 크고, 정말 너무도 많은 예술품들이 있습니다. 

반나절만 있기에는 조금 벅차고, 하루 일정으로 잡아도 될 정도에요! 

저-멀리서 모나리자도 보고 왔답니다 ㅎㅎ 

tip: 오디오 가이드는 5유로! (한국어 지원도 된답니다) 

     에어팟이 아닌 줄이 있는 이어폰을 가져가시면, 둘이서 한쪽씩 나눠 들을 수 있어요! 

 

3. 생트샤펠 

아름다운 생트샤펠! 

정말 아름다운 스테인드 글라스로 둘러쌓인 성당이죠! 

여기도 뮤지엄 패스로 들어가는 곳! 

스테인드 글라스에는 성경 이야기들이 그려져 있다고 해요. 

햇빛이 좋은날 가시면 정말 이뻐요 ㅎㅎ 

 

4. Passage Verdeau

여기는 구글맵에는 쇼핑몰로 나와요! 

근데 쇼핑몰보단, 쇼핑거리(?)의 느낌이에요. 

헌책방, 이쁜 포스터, 이쁜 그림들을 팔아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ㅎㅎ 

쭉 들어가다 보면 Paris est toujours Paris 가게가 있는데, 

여기 일하시는 분이 한국분이시더라구요 ㅎㅎ 

이 가게에서 유명한 제품은 바로, 베레모! 

hand-made 베레모인데 에펠탑 앞에서 파는 베레모들과는 퀄리티 차이가 있어요! 

가격..차이도 있죠.. ㅎㅎ 

베레모 말고도 향수, 엽서, 자석, 등등 많은 기념품들을 파니까 꼭 한번 구경해보세요! 

 

5. 몽마르뜨 언덕 

여기는 정말 유명하죠! 

저는 늦은 오후에 갔는데, 해가 지고 있을 때의 그 풍경은 정말..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제가 간 날은 운이 좋게도 festival을 하는 날이었어요! 

여러 종류의 음식을 팔고, 사과주도 팔고! 

여기저기 자유롭게 먹고, 마시고 즐기고 있더라구요. ! 

그 파리지앵들 사이에서 저도 즐기다 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에펠탑 찍고!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이틀째 파리는 여기까지! 

파리말고도 유럽 여러 나라들에 대한 글 많이 올릴 예정이니 

기대 많이해주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