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일리커피머신] 2023년 일리캡슐 추천 BEST 5ㅣ 취향별 캡슐 고르는 법

2023년 가장 인기 많은 BEST 5  

Intro

 

순위 제품명 가격 구매처
5위 일리 클라시코 룽고 캡슐커피 13,900원
4위 일리 에스프레소 디카페인 10,810원
3위 일리 미디움 로스티드  15,340원
2위 일리 과테말라 캡슐커피 14,620원
1위 일리 모노아라비카 브라질 15,020원

---

1. 일리캡슐 인기 추천 BEST 5

2. 각 캡슐 별 특징, 장/단점 비교

 

일리는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고급 커피 브랜드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바탕으로 한 품질과 맛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리의 캡슐 커피 제품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리 캡슐 커피는 일리 커피머신과 함께 사용하면 복잡한 과정 없이도 일리만의 특별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캡슐 종류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체험할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캡슐을 커피머신에 넣고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완성되는 일리 캡슐 커피!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소개해드립니다.

BEST 5


일리 클라시코 룽고 캡슐커피 21p 13,900원

평점 : 4.2 / 5.0

-선정이유-

커피맛■■■■■■□□□□ 

일리 클라시코 룽고 캡슐커피는 일리 클라시코 시리즈 중에서도 더욱 긴 추출 시간을 가지는 룽고 스타일의 에스프레소를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중간 정도로 로스팅된 원두로 일리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룽고 특유의 강도와 풍미를 부각시킨 제품입니다. 카라멜, 오렌지 꽃, 자스민의 달콤한 아로마와 함께 워터리한 바디감이 특징인데요, 부드럽고 균형 잡힌 커피맛을 선호하시거나 커피 본연의 맛을 오래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평소에 산미없는 커피를 좋아하는데 룽고캡슐은 에스프레소보다 훨씬 많은 양을 추출해서 농도는 약하지만 쓴맛은 많이 느껴지네요

같이 구매했던 에티오피아 캡슐은 산미가 있어 제스타일은 아니었는데 생각외로 룽고가 너무 맛있어서 딱 제가 좋아하는 아메리카노 맛이었어요

BSET 4


일리 에스프레소 디카페인 캡슐커피 18p

평점 : 4.4 / 5.0

-선정이유-

커피맛 ■■□□□□□ 

일리 디카페인 캡슐커피는 카페인이 제거된 커피로, 카페인에 예민하신 분들이나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 싶으신 분들이 마시기 좋은 제품입니다. 일리만의 부드러운 맛과 향의 완벽한 조화가 돋보이는 커피로 카라멜, 구운 빵, 초콜릿의 섬세한 아로마와 달콤한 여운이 남습니다. 카페인이 없어도 일리의 커피 품질은 변함없습니다. 천천히 카페인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보존하였습니다. 카페인이 없어도 일리의 풍부한 맛과 향을 원하시는 분들께 디카페인 캡슐커피를 추천해드립니다.

디카페인이라 일반적인 카페인보단 부담이 덜해요! (저녁에 마시는 것두 가능 ㅎㅎㅎ)
- 그래도 아예 카페인이 없는건 아니기때문에 참고하셔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보다 라떼를 많이 마시는 편이라
우유랑 섞어서 마셔도 쓴맛?같은게 안나요! 깔끔하더라고요

신맛나는 원두는 크게 선호하지 않는편인데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커피에요!


아메리카노 / 라떼 모든곳에 다 어울리는 커피맛!

BSET 3


일리 미디움 로스티드 캡슐커피 21p 15,340원

평점 : 4.6 / 5.0

-선정이유-

커피맛 ■■■■■■□□□□

일리 미디움 클라시코 캡슐커피는 일리의 기본 라인 중 하나로,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과 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과하지 않은 산미와 적당한 맛을 가진 커피캡슐로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음료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카라멜, 오렌지 꽃, 자스민의 섬세한 아로마를 가지고 있으며 인텐소보다는 가벼운 바디감을 가지고 있어 입 안에서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을 줍니다. 부드러우면서 균형 잡힌 커피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미디움 클라시코 캡슐커피를 추천해드립니다.

9가지 산지 아라비카 커피를 블랜딩하여 다양한 맛과 향을 균형있게 조화시킨 일리 블랜드커피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마실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주석 합금캔을 이용한 질소 압축 공법으로 오픈하는 순간 펑소리와 함께 짙은 커피향이 코끝을 즐겁게 해주지요.

BSET 2


일리 과테말라 캡슐커피 21p 14,620원

평점 : 4.8 / 5.0

-선정이유-

커피맛 ■■■■■■■□□□ 

일리 과테말라 캡슐커피는 과테말라 지역의 원두를 사용하여 과테말라 커피만의 특별한 풍미와 풍부한 바디감을 제공합니다. 중간 정도의 로스트로 일리 원두의 특징과 풍미를 균형 있게 유지하면서 섬세한 맛을 살린 캡슐커피 입니다.

초콜릿 아로마와 뚜렷한 쓴 맛이 살아있어 입안 속 강렬한 아로마의 바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과테칼라 지역의 특별한 풍미와 향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과테말라 캡슐커피를 추천해드립니다.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의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는 일리 커피는
•파트너쉽을 통한 고품질 생두를 공급받고 9가지 100% 아라비카 원두를 블랜딩하여
탄생한 일리캡슐커피는 기호에 맞게 집에서 회사에서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DNV 공인인증으로 생산 및 프로세스 과정은 세계적인 기관에서 인증을받아 믿고 드셔도 될듯해요.
•주석 합금 캡을 이용하여 질소압축공법으로 일리만의 진하고 풍부한 향을 보증하고요.


•보관방법은 직사광선 및 고온을 피한 상온에서 보관하셔야하고 오픈후에는 빠른 시일내에 섭취하시고 권장기간은15일이내에 드시는게 좋아요.

 

BSET 1


일리 모노아라비카 브라질 캡슐커피 21p 15,020원

평점 : 4.9 / 5.0

-선정이유-

커피맛 ■■■■■■■□□□□ 

일리 모노아라비카 브라질 커피캡슐은 브라질에서 재배된 원두를 사용하여 브라질 커피의 고유한 풍미와 풍부한 바디감을 제공합니다. 브라질 일리캡슐은 다크 로스트로 로스팅되어 제공하는데요, 원두의 특징을 강조하면서 풍부한 맛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입니다. 카라멜과 건 과일의 아로마로 신맛과 쓴맛의 균형이 잡혀 부드러운 목넘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크리미한 텍스처 및 풍부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커피를 찾는 분들께 브라질 일리캡슐 추천 드립니다.

캡슐커피만 먹다가 최근에 원두의 맛에 빠져
귀찮아도 원두를 내려먹고 있는 일인입니당!

아직 원두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그냥 브랜드있는 제품을 먹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일리 제품을 먹고 있어요



스타벅스 원두가 입에 맞는편이라 스벅을 먹을까 하다가
보관이 용이하고 케이스가 이쁜 일리를 선택했어요.

케이스가 있어서그런지 확실히 다른 원두에 비해 가격이 있는것 같긴해요.

저는 평소에 산미를 별로 좋아하지않아
산미없는 원두를 좋아하는데 후기에 이게 산미가 적다하여
선택했어요.

실제로 먹어보니 무난한 맛으로 산미도 적고 부드럽네요
가격이 조금 있지만 맛은 만족스러워서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리캡슐 커피의 장점 알아보기

 ① 엄선된 최상급 생두 : 
일리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입니다. 과학적인 방법으로 품질이 뛰어난 생두를 선별하고 공급합니다. 이 생두로 만든 커피는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② 특허받은 질소 압축 방식 : 
일리는 1930년대부터 주석 합금캔에 질소를 압축하여 커피를 포장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 방식은 일리만의 진한 커피 향을 유지하고 보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③ 맛과 강도의 다양성 : 
일리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른 종류의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강도의 커피캡슐을 제공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커피를 찾아 즐겨보세요.



④ 100% 아라비카 원두 블랜딩 : 
일리 커피는 9가지의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하여 일리반의 고유한 블랜딩 기술로 완성하였습니다.

⑤ 간편하고 빠른 사용 : 
일리 커피캡슐은 일리 커피머신과 호환되며 복잡한 과정 없이 쉽고 빠르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일리 커피머신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부드러운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 있습니다.

Outtro

 

 

관련글



 

 

*파트너스 일환으로 수익이 창출될 수 있습니다.
제품 판매 가격에 변동은 일절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