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K-아몬드 모음 zip. [K-아몬드가 한류를 불러오는 이유]

이번 유퀴즈(61화)에서 한국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 한류 스타 들을 만나는 방송을 하게 됩니다


출연자들 중 가장 눈에 띄는 사람이 바로

*만수르도 즐겨 먹는다는 K-아몬드 업체 대표 입니다

K-아몬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K-아몬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K-아몬드 모음집 zip. 바로 살펴보시죠!

속 시원하게~ 알려드릴게요

 

K-아몬드 모음집 zip.

 

1. 허니버터 아몬드

 

탐스팜 허니버터 아몬드

COUPANG

www.coupang.com



2. 와사비맛아몬드

 

탐스팜 와사비맛아몬드

COUPANG

www.coupang.com

3. 김맛 아몬드
https://coupa.ng/bFpxMf

 

탐스팜 김맛 아몬드

COUPANG

www.coupang.com

4. 카라멜 아몬드 앤 프레첼

 

탐스팜 카라멜 아몬드 앤 프레첼

COUPANG

www.coupang.com






5. 티라미수 아몬드

 

탐스팜 Big 티라미수맛 아몬드

COUPANG

www.coupang.com

*K-아몬드 나온 유퀴즈온더블럭 어떤 프로그램일까?

2018.8.29 첫 방영 되었다
유재석과 조세호가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눈다

그리고 대박인 것은 퀴즈를 맞추면 100만원을 바로 준다는 것

세금을 떼고 주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100만원을 바로 준다니 한 번 나가보고 싶다

프로그램 제목은 뉴 키즈 온 더 블록을 패러디 하였다고 보면 된다.

그렇기 때문에 이들의 명곡이면서 유재석이 좋아하는 노래인 'Step by Step'을 BGM으로 많이 활용한다

특히 유재석과 조세호의 케미가 아주 인상적인다

"시민이 문제지를 골라 문제를 풀면, 가까운 ATM에서 100만원을 바로 지급하고, 상금을 받지 않은 참가자에게는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촬영은 오후 9시에 시작해, 오후 6시 정각에 끝나.제13화까지는, 디지털 시계로 셔터가 내리는 특수 효과가 있어, 시간이 지나면, 통상 행해지고 있는 엔딩의 감상은, 어쨌든 끝납니다. 처음에는 하루 8시간 일하는 제한 시간 내에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없듯이 저는 다음 주에도 시민들을 찾아가 질문을 했습니 다. MC에게 내는 점심도 즐거워요. 평소에는 서울에서 촬영하고 지방으로 가는 에피소드도 있어요.
6화에서는 통 속의 문제가 있는 종이를 골라 2개로 늘었다.
1화에서 5화까지는 5개의 객관식 문제가, 6화부터는 3개의 객관식 문제로 변경됐어.
최대 5회까지 기회를 중간에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문제의 난이도나 대상의 지식 수준에 따라 성공률을 조절할 수 있어. 기회를 이용하면 기회가 쌓일 수 있으며, 기회 사용률은 조세호>시민>콜이 돼.
총 10개의 키워드 중 1개를 선택하고, 문제에 따라 여러 선택지와 주관으로 구성되는 한 가지 의문점을 해결합니다. 선택지도 4가지야? 다섯개있어요.

상금을 받음으로써 다시 문제를 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상품의 성공에 따라 당신이 2배나 1푼 없는지가 결정됩니다. 그러나 이는 아이의 문제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상금을 받지 못하면 그 자리에서 조세호의 랜덤백에서 랜덤하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운이 나쁘면, 물고기용 쿠션이나 닭용 다리용 쿠션등의 상품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만, 운이 나쁘면 공기 청정기나 텔레비전등의 전자기기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선택한 키워드 뒷면에 프로그램 마크가 있는 문제를 대면 상금과는 별도로 같은 금액을 원하는 곳에 기부할 수 있습니다.

13회부터 동네에 있는 ‘재능있는 사람’을 찾는 코너가 신설됐다.

31회부터 초등학생 참가자는 아동질문을 고를 수 있으며 총 3개의 키워드가 주어집니다. 성공하면 50만원을 받는다.

전화기회:지인들끼리 전화하고 상담할 수 있으며, 1회 방송에서는 규칙이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스마트폰 인터넷을 검색해 답을 찾는 컨닝키로 사용되었습니다.

조세호 : 30초 동안 논의가 가능하고 조세호도 상식이 있어 기대하기 어렵다. 그러나 퀴즈(4) 3탄 '강풍기, 백합, 기수면 깃발이 무슨 뜻입니까'에서는 3명 모두 닭고기가 들어간다고 해서 간단히 조리법을 설명하며 요리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을 보여줬다.

시민의 다수결 가능성: 즉석에서 촬영하기 위해 모인 시민들의 답변을 들을 수 있는 기회이며, 시민들의 의견이 달라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

코로나19의 후유증으로 일반 시민을 만난다는 개념이 아니라, 사전에 선택된 인물을 만나도록 변경되었다.

‘당신의 퀴즈’라고 불리는 새로운 시스템이 만들어져 시청자들은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문제를 일으킵니다. 질문을 선택하면 녹음 당일에 영상통화로 직접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특성 때문에 문제는 함께 해결해야 한다. 자기 가방이 스피닝 휠로 변경되어 스피닝 휠의 빈칸으로 원하는 제품을 적어 둘 수 있습니다.

퀴즈를 출제하면 100만원의 상금을 받고, 정답을 맞추지 못해도 U퀴즈와 같은 상금을 받을 수 있다. U퀴즈터나 시험관이 2명 이상인 경우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제품밖에 내놓지 않는 것 같습니다.[7]

48화분만 MC가 시청자의 질문을 맞힌 후, 시청자가 U퀴스터의 질문을 맞혔다.

50번째 한정판에서는 4명의 신입생이 모여 장학금 퀴즈 형식으로 진행됐어.

제51화부터는 다양한 퀴즈가 출제되며, 퀴즈의 종류에 대해서는 각 에피소드를 참조. 54회부터 그는 2시즌 2로 복귀했다. 물론 셀프백으로 돌아와서 상품마다 따로따로 선물됩니다.